울산대학교 | 울산대미디어
본문바로가기
ender

최근뉴스

최근뉴스

무패 행진! 우리 대학교 축구부, U리그1 4권역 1위로 전반기 마무리
작성자 정다민, 김경민 수습기자 작성일 2024-06-28 조회수 202

external_image

대학축구 U리그1 4권역 1위의 성적을 거둔 우리 대학교 축구부. 부주장 홍종민과 미드필더 김유성 선수의 모습


  2024년도 대학축구 U리그 전반기가 막을 내렸다. 우리 대학교 축구부는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1위로 마무리지었다. 이로써 축구부는 리그 우승과 U리그 왕중왕전 진출에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다. 이번 시즌 우리 권역의 강력한 경쟁자들과 맞붙어 모든 경기를 무패로 장식했다. 이 과정에서 팀은 뛰어난 경기력과 조직력으로 위기 상황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전반기 동안 팀을 이끈 선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센터백 홍종민 선수는 상대방의 뒷공간을 공략하는 패스로 상대팀을 흔들어 놓았고, 미드필더 김유성 선수는 팀원들의 위치를 잘 파악해 적절한 패스를 연결하며 경기의 흐름을 가져오는 큰 역할을 했다. 이들의 활약으로 우리 대학교는 전반기 모든 경기에서 무패 기록을 이어갈 수 있었다.


  김유성 선수는 전반기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로 전주대와의 경기를 꼽았다. "1대 0으로 뒤쳐진 상황에 극적인 동점골에 이어, 역전골까지 터져 승리할 수 있는 경기였다. 하지만 끝내 동점으로 마무리하여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우리팀 부주장 홍종민 선수도 "전반기에 무패를 했지만, 이길 수 있는 경기들을 동점으로 마무리 한 것이 아쉽다”며 "후반기는 완벽한 승리를 위해 준비하겠다”고 선두팀임에도 자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축구부는 추계대학축구연맹전(8월)과 후반기(9월) 경기를 위해 치열하게 훈련하고 있다. 후반기에도 팀의 무패 행진이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다민, 김경민 수습기자 

<저작권자 ⓒ 울산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