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울산대미디어
본문바로가기
ender

울산대신문

울산대신문

학교에서 음악회 즐기자
작성자 이** 작성일 2021-12-03 조회수 162

음악학부, 매달 정기 연주회

 

교내 연주회 사진.jpg

▲지난달 8일 KCC생활관 1층 아트라운지에서 열린 루체앙상블 현악5중주와 피아노 연주회. 연주회에서는 유명 영화 OST를 선보여 학우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기숙사에서 연주회 하던데 기숙사생이나 음악대학 학생 아니어도 관람할 수 있나요?” 

 

우리 대학교 커뮤니티 앱에 올라온글이다. 중앙도서관, KCC생활관 등교내에서 열리는 연주회는 재학생, 교직원 등 모든 학교 구성원들을 위한 문화 행사이다. 

 

음악학부는 KCC생활관 1층 아트라운지에서 매달 1회 이상, 아산도서관에서 매년 4회 정기연주회를 열고 있다. 특히 아산도서관에서 실시하는 연주회 ‘북 콘서트’는 올해로 8년째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북 콘서트는 코로나19로 관람인원을 최소화하고 유튜브 플랫폼을통해 실시간으로 연주회를 방송했다.KCC생활관 아트라운지의 경우 출입시 발열 체크와 QR코드 입력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운영되고 있다. 

 

음악대학 송숭주 교수는 “우리 대학교 학우들이 공연을 통해 행복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준비한다”며 “클래식 공연이라 해서 어렵다고 생각하지 말고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더욱 힘내서 공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4일 아산도서관에서 북콘서트가 열린다. 연말 분위기가 나는곡들로 구성해 시험 기간 몸과 마음이 지친 학우들에게 좋은 공연이 될것으로 보인다. 행사 일정은 음악학부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진 수습기자 

 

<저작권자 ⓒ 울산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